사진 제공 = 한국피자헛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한국피자헛이 신제품 '쉬림프 올인'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올인 세트'를 출시하고 6월 13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인 세트'는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인 '쉬림프 올인' 또는 '쉬림프&스테이크 올인' 피자 라지 사이즈와 사이드 메뉴 2개, 그리고 1.25리터 콜라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올인'은 피자헛의 자체 조사를 통해 '새우 토핑의 크기보다 양이 중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해 한 판 가득 통새우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새우가 입안 가득 터지며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새우와 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모짜렐라, 스트링, 체다의 3종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은 고소한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사이드 메뉴 두 개는 스테디셀러인 리치치즈파스타와 팝콘치킨으로 구성했다.
올인 세트는 푸짐한 구성에도 불구하고 방문포장은 40% 할인 적용 시 2만원 대, 배달은 30% 할인 적용 시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올인세트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며, 구입이 가능한 매장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