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한혜진, 오늘(29일) '나 혼자 산다'에 나온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모델 한혜진이 잠정 하차를 선언한 '나 혼자 산다'에 재등장한다.


29일(오늘) 방송 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의 파란만장한 모델 도전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모델 수강생으로 나선 성훈은 워킹 수업을 받기 위해 '톱모델' 한혜진을 찾아간다.


성훈은 한혜진의 철저한 가르침 아래 걸음, 눈빛, 포즈 하나까지 세심한 일대일 특강을 받는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그는 앞서 6년 전 런웨이에 섰던 과거가 있었다고 밝혔지만 현란한 오리 스텝을 선보여 한혜진을 기겁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선공개된 티저 사진에서 한혜진은 못 볼 꼴을 봤다는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한혜진의 특단 조치로 환골탈태에 성공해 모델로 거듭난 성훈의 워킹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와의 결별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한혜진의 근황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난해 2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던 한혜진과 전현무는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최근 결별했으며 좋은 동료 사이로 돌아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던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하며 휴식기를 갖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