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6일(수)

캠퍼스 '여신·남신'으로 통했던 스타의 대학생 시절 비주얼 5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YouTube 'S-ANGEL성균관대학교 학교발전홍보대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우리 학교에서 쟤 모르면 간첩이지"


전국 각지의 대학교마다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캠퍼스 대표 '미남', '미녀'들이 존재한다. 


엄청난 유명세를 떨친 이들은 어딜 가든 수많은 학생들의 시선을 받는 것은 물론 학교의 홍보 대사에 발탁되기까지 한다.


이처럼 대학 시절 독보적인 비주얼로 캠퍼스를 평정해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국대 여신', '성대 대표 꽃미남' 등의 화려한 수식어까지 얻으며 대학 생활을 한 스타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신예은


인사이트YouTube 'S-ANGEL성균관대학교 학교발전홍보대사'


청순한 매력으로 남심을 홀리고 있는 대세 배우 신예은은 성균관대학교 대표 캠퍼스 여신이었다.


단발머리가 트레이드마크인 그는 대학생 시절 긴 생머리로 풋풋하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


신예은은 성균관대 '학교 발전 홍보대사' 활동은 물론, 웹 매거진에 '캠퍼스 훈남훈녀'로 출연하는 등 일찌감치 눈부신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2. 박보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14학번인 배우 박보검 역시 캠퍼스 남신으로 통했던 연예인이다.


대학교 재학 당시 박보검이 캠퍼스에 등장하면 일대가 혼잡해질 정도로 그의 인기는 대단했다고 한다.


박보검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학업을 완벽히 수행하고 뮤지컬 공연의 음악감독을 맡기까지 하는 등 성실한 대학생활을 보냈고, 지난 2018년 '칼졸업'했다. 


3. 윤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동국대학교 대표 여신으로 불리는 소녀시대 윤아 또한 대학생 시절 남다른 미모로 캠퍼스를 평정했던 스타다.


과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동국대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한 윤아의 졸업앨범 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학생식당에서 친구들과 평범하게 식사를 하는 등 소소한 캠퍼스 생활을 즐겼다고 한다.


4. 이종석


인사이트Instagram 'jongsuk0206'


동국대학교 영화학과 출신 이종석도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외모로 '동국대 남신'으로 불렸던 연예인이다.


지난 2016년 대학을 졸업했던 그는 당시 훈훈함이 물씬 풍기는 학사모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5. 송중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성균관대학교 경영학을 전공한 송중기는 성균관대 대표 '꽃미남'으로 유명했다.


풋풋한 외모를 자랑했던 그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교내 방송의 앵커를 맡았고, 학교 잡지의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송중기가 표지에 등장한 성균관대 홍보책자는 추가 발행을 할 정도로 인기가 상당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