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에 손 넣은 독특한 포즈도 '완벽 소화'한 현아의 새 패션 화보

인사이트스타일난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현아가 화보를 촬영하던 중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 가수 현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난다의 옷을 입고 사진 촬영에 한창인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현아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남다른 비주얼, 마네킹 같은 몸매를 과시했다.


인사이트데이즈드 코리아


인사이트스타일난다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의상까지 완벽 소화한 현아는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공식을 몸소 증명했다.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와 날씬한 팔다리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매력적인 현아의 비주얼만큼이나 시선을 끈 게 따로 있었으니 바로 그가 촬영 시 취했던 독특한 포즈였다. 


현아는 두 손을 바지 안으로 집어넣는가 하면, 몽환적인 표정을 지어 보이며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데이즈드 코리아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현아는 귀여운 혀를 내밀며 농염한 면모로 남심을 홀렸다. 


또한 뒤돌아서서 상체를 숙이는 포즈를 취하며 넘치는 잔망미를 뿜어내기도 했다.


개성 넘치는 현아의 모습에 누리꾼은 "역시 현아는 독특해서 좋다", "매력이 넘친다", "현아에게서 남친 이던이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일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