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이미 각종 광고에 출연해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손흥민이 이번에는 아이스크림 광고로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빙그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크림 '슈퍼콘'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흥민은 그라운드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전혀 다른 매력을 뽐냈다.
그는 반할 수밖에 없을 듯한 환한 미소를 선보였고, 미소는 마치 손에 든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해 보였다.
밝고 가벼운 느낌의 옷차림으로 코디한 손흥민은 다가온 봄의 따스함처럼 훈훈한 모습이었다.
그의 양손에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두 개가 들려 여자친구에게 아이스크림을 가져다주기 위해 기쁜 마음으로 달려가는 남자친구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비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였던 것과 다른 손흥민의 매력. 이에 그의 팬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으로 만족하지 못한 팬들은 손흥민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긴 영상이 하루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을 쏟아내기도 했다.
앞서 빙그레는 지난 8월 아이스크림 '슈퍼콘'의 성장세를 공고화하기 위해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달부터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역시 손흥민 얼굴이 담긴 '슈퍼콘' 딸기맛을 출시할 예정이다.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빙그레 '슈퍼콘' CF는 오는 4월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