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캡아 얼굴이 딱"···덕후들 소장 욕구 터뜨린 '마블' 체크카드

인사이트SC제일은행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마블 덕후들의 눈을 돌아가게 만들 새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취향 저격' 마블 체크카드가 새롭게 출시됐다는 소식이다.


지난 5일 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캡틴 마블'과 '닥터 스트레인지' 등을 모델로 한 체크카드 및 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블 시리즈는 6일 개봉한 영화 '캡틴 마블'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정식 명칭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며, 마블 통장은 입출금통장과 정기예금통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exus_ux'


마블 체크카드는 출시와 동시에 마블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중에서도 마블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를 비롯, 캡틴 마블, 아이언맨, 토르 등이 그려져 있는 카드가 새롭게 추가된 버전이다.


기존의 카드 디자인 5종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취향에 따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앞서 SC제일은행은 지난해 3월에도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블랙 팬서'를 기념해 마블 영웅 어벤져스가 그려진 체크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100wisdommm91'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번 마블 체크카드 및 통장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3월 SC제일은행 신규 고객들은 귀여운 마블 캐릭터가 그려진 카카오 이모티콘, 마블 로고가 그려진 보온도시락,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다.


모바일앱을 이용하거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해 쉽게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멋짐 폭발' 마블 체크카드를 하나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2017년 4월 출시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체크카드 / SC제일은행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