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기획사' 들어가고 모델→배우로 변신하는 '키 188cm' 김강민 일상 사진

인사이트블러썸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뒤흔든 모델 김강민이 배우로 변신한다.


최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김강민이 웹드라마 '알랑말랑'을 통해 배우 신고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보검, 송중기, 차태현, 임주환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다.


'알랑말랑'은 쌀쌀해 보이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한 남자와 가까이 있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진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Instagram 'kangmeen'


김강민은 극 중 심리학과 최고의 인기남 천정석 역을 맡아 '반전남'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88cm의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김강민은 지난 2016년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그는 같은 해 월간 윤종신 5월 호 '늦잠'과 2019년 민서의 '2cm'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인사이트Instagram 'kangmeen'


차세대 '남친짤'의 주인공으로 떠오른 김강민의 훈훈한 일상은 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을 뚫고 나오는 듯한 독보적인 분위기와 세련된 패션 감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김강민의 일상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angmee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