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오구라유나 TV'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유튜브로 한국 팬들과 소통에 나선 AV 배우 오구라 유나의 일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일본 AV 배우 오구라 유나가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 '오구라유나 TV'를 개설했다.
이날 그는 "오구라 유나입니다! 한국에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영상에서 유나는 서툰 한국말로 "앞으로 일본과 일본 여자에 대해 궁금한 점을 유튜브 댓글로 달아주면 무엇이든 답변해드리겠다"며 유튜브 활동 계획을 밝혔다.
Instagram 'yuna_ogura'
일본 AV 배우 오구라 유나는 상큼한 동안 미모에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뭇 남성들을 울컥하게 만든 장본인이다.
특히 그는 경희대 교환학생 출신, 한국을 사랑하는 친한파 일본인으로도 널리 이름을 알려왔다.
오구라 유나는 평소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 모습도 공개하고 있다.
섹시미를 온몸으로 뿜어내던 유나는 일상 속에서 평범한 여대생 같은 수수한 반전매력을 뽐낸다.
Instagram 'yuna_ogura'
일상사진 속 유나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남다른 패션 센스까지 선보이며 남성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의 일상사진에 누리꾼들은 "몸매 가려도 대박", "미소가 너무 예쁘다", "유튜브에 새롭게 등장한 AV 여신"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1998년생 AV 배우 오구라 유나의 일상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