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 신예은이 '얼굴 천재'의 면모를 과시하며 풋풋한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27일 tvN 측은 오는 3월 11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정한 교복 차림으로 수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옥상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창백해진 얼굴로 힘겹게 숨을 내쉬고 있는 신예은에게 과연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사진 속 교복을 다시 착용한 신예은의 모습은 작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웹드라마 '에이틴' 속 도하나의 모습을 연상하게 만든다.
올해 22살을 맞이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지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신예은의 비주얼이 놀랍기만 하다.
신예은은 이번에도 역시 트레이드마크인 단발머리를 선보이며 올봄 다시 한번 '단발병' 유발을 예고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웹드라마 '에이틴'을 통해 혜성처럼 등장하며 '도하나 병'을 발병시켰던 신예은이기에 이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보여줄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신예은이 출연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비밀스러운 캐릭터 윤재인으로 분하는 신예은은 똑 부러지는 사건 해결사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