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다마스·라보와 연계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 공모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Facebook 'chevroletkorea'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국지엠이 다마스와 라보의 최대 고객인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25일 한국지엠은 이날부터 4월 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되며,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백만 원 상당, 최우수상 2백만 원 상당, 우수상 1백만 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지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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