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에서 데뷔 못한 전소미, YG에서 5월 솔로 데뷔 확정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트와이스', '아이오이아이', '언니쓰'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을 거친 전소미가 드디어 돌아온다.


전소미가 오는 5월 1일 첫 솔로 데뷔를 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25일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가 테디 프로듀싱으로 첫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5월 1일에 데뷔를 하는 것이 목표라며 전소미의 첫 솔로 데뷔일을 처음으로 공식화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전소미는 최근 첫 솔로곡 녹음 작업을 마친 상태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22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더블랙레이블 스태프들과 작업실에서 함께 하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그런 그가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와 어떤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한편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최종 1위에 뽑히며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국민 센터'로 활약했다.


아이오아이 공식 활동 종료 후 전소미는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전소미는 지난해 8월 몸담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하며 솔로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