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 주체 못하고 '핵인싸' 매력 뽐낸 남자 아이돌 5인의 졸업사진

인사이트왼쪽부터 백현, 슈가, 이창섭 / Instagram 'baekhyunee_exo',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Twitter 'dear_1991022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소중한 추억으로 길이길이 추억될 것 중 하나가 바로 '졸업사진'이다.


우리는 그런 졸업사진을 의미 있게 남기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고는 한다.


하지만 촬영이 익숙지 않은 학생들이 만족할만한 졸업사진을 찍기는 쉽지가 않다.


그럼에도 넘치는 끼와 자신감 있는 포즈로 '레전드' 졸업사진을 남긴 아이돌스타가 있어 눈길을 끈다.


학창시절부터 '핵인싸' 매력을 뽐낸 남자 아이돌의 졸업사진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엑소' 백현


인사이트(좌) Instagram 'baekhyunee_exo', (우)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의 백현은 졸업사진에서 독특한 모습으로 '인싸'의 매력을 뽐낸 대표적인 스타이다.


그는 입에 꽃을 무는 포즈와 함께 느낌 충만한 표정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2. '방탄소년단' 슈가


인사이트(좌)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역시 남다른 졸업사진을 보유한 '인싸' 연예인 중 한 명이다.


그는 손가락에 빨간 꽃을 끼우고 손을 턱에 괸 채 졸업사진을 찍었다.


지금과 똑닮은 모습으로 순박한 미소를 짓는 슈가의 귀여운 모습에 팬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3. '비투비' 이창섭


인사이트(좌) Twitter 'dear_19910226', (우) 온라인 커뮤니티


비투비 이창섭은 강렬한 임팩트로 팬들의 뇌리에 깊이 박힐만한 졸업사진을 남겼다.


그는 졸업사진에서 혀를 내밀고 마치 영화 속 희대의 악역 같은 표정을 지으며 남다른 개그감을 뽐냈다.


4. 박우진


인사이트(좌) 뉴스1, (우) 온라인 커뮤니티


워너원 출신 박우진 또한 신박한(?) 모습의 졸업사진을 남겨 팬들의 웃음을 이끌어낸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는 자신의 몸을 친구들에게 맡긴 채 세상에 내던진 듯한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며 '인싸' 다운 매력을 뽐냈다.


5. 옹성우


인사이트(좌) Instagram 'osw_onge', (우) 온라인 커뮤니티


워너원으로 활동했던 옹성우도 범상치 않은 모습의 졸업사진을 보유한 연예인이다.


그는 피어싱을 착용하고 검은색 선글라스를 쓴 채 허세(?) 가득한 졸업사진을 찍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