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깜짝 공개된 '음색 장인' 블랙핑크 로제의 '핵달달' 커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roses_are_rosie'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생일을 맞은 블랙핑크 로제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커버 곡을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제가 부른 할시(Halsey)의 'Eyes Closed'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커버에서 로제는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이 담긴 목소리로 팬들을 매료했다.


그는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블랙핑크 메인 보컬 다운 실력을 자랑했다.


인사이트YG엔터테인먼트


특히 원곡과는 다르게 자신만의 색깔로 곡을 소화한 로제의 독특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로제는 지난해 개최된 일본 투어에서 할시의 'Eyes Closed'를 솔로곡으로 선정해 부른 바 있다.


이 무대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이를 계기로 할시가 로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로제의 깜짝 커버 곡 선물에 팬들은 "진짜 로제 목소리 대박이다", "역시 음색 깡패 로제", "앞으로 커버 많이 내줘요" 등의 열띤 반응을 내놓았다.


'음색 장인' 다운 목소리로 팬들을 매료시킨 로제의 'Eyes Closed' 커버를 아래 영상으로 만나보자.


한편, 로제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최근 그래미 아티스트 쇼케이스에서 성공적인 미국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CBS 아침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 등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을 시작할 계획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oses_are_rosie'


인사이트Instagram 'blackpinkofficial'


YouTube 'BLACKPI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