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이번 달 내내 '스마일 프로젝트'로 최대 반값 세일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리브영


새해 긍정 에너지 받으세요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국내 대표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2월을 맞아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8일 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한 달간 졸업, 입학, 새학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의 기분 전환을 돕기 위해 '스마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 '헬시 스마일 키트' 증정 행사를 시작으로 8일부터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 등을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 한해 스마일 콘셉트로 제작된 특별한 쇼핑 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이 셀프 네일 인기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한정 수량 제작한 스티커 네일로 각양각색의 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이다.


또 다가오는 밸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인사이트올리브영 홈페이지


'존바바토스', '클린', '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바이오더마', '더마비', '클로란', '메이블린', '유세린', '마녀공장', '데싱디바', '젤라또팩토리' 등이 참여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션 대전' 행사를 통해 밸렌타인데이와 새학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클리오', '차앤박', '보타닉힐 보', '에이프릴스킨'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경쾌하고 즐거운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2월의 마케팅 콘셉트를 '스마일'로 잡았다"며 "이번 '스마일 프로젝트'와 함께 리프레시 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 = 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