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 떡볶이 2인분에 치킨 3마리 혼자 싹 다 먹어치운 '161cm, 49kg' 먹방 BJ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작은 체구임에도 뭇 남성들보다 더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치워 매번 누리꾼들을 놀래게 만드는 BJ 쯔양이 이번에는 떡볶이와 치킨 먹방에 도전했다. 


지난 1일 쯔양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tzuyang쯔양'에 떡볶이와 치킨 먹방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쯔양이 준비한 음식은 비비큐 치킨 3마리(자메이카 치킨 2마리, 시크릿 반반 닭다리만 2마리)와 신전떡볶이 2인분, 오징어 튀김, 김말이 튀김이었다. 


쯔양을 볼 때면 언제나 그랬지만, 161cm·49kg인 쯔양이 다 먹을 수 있을까 의문이 들 만큼 많은 양의 음식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자신의 전용 컵에 콜라를 가득 채운 쯔양은 자메이카 치킨부터 뜯기 시작했다. 그녀는 치킨을 한입 가득 베어 물더니 우걱우걱 씹어먹으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와 진짜 맛있다"라며 치킨 맛에 감탄을 표한 그녀는 뼈에 붙어 있는 살까지 깨끗하게 발라 먹으며 현존 최강 먹방 BJ다운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쯔양의 떡볶이 먹는 모습 또한 남달랐다. 


살짝 식어 굳어버린 치즈를 한입에 넣고 즐기더니, 떡볶이 떡 3개를 동시에 집어 입에 가져다 넣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zuyang쯔양'


입을 오물오물하며 떡볶이와 튀김을 먹는 쯔양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귀엽고 복스럽다"라며 감탄을 표했다. 


쯔양은 어느새 준비된 음식을 다 먹었다. 그러나 끝이 아니었다. 


이어 소시지와 떡, 과자를 안주 삼아 술 먹방도 선보인 것이다. 몇 잔의 술을 벌컥벌컥 마신 쯔양은 귀엽게 춤을 추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래 영상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귀여웠던 쯔양의 모습을 확인해보자. 

 

YouTube 'tzuyang쯔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