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큰 키로 '10등신' 몸매 뽐내는 비율 천재 아이돌 5명

인사이트좌측부터 '트와이스' 정연, '아스트로' 차은우, '블랙핑크' 리사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화려한 무대 위에 선 아이돌은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며 빼어난 미모를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건 남다른 비율을 과시하는 아이돌이다.


이들은 자그마한 얼굴은 물론 길게 쭉 뻗은 기럭지를 과시하며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자아낸다.


좋은 체형을 보유한 덕분인지 어느 옷이든 찰떡같이 소화하는 면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족히 '10등신'은 돼 보이는 아이돌 멤버들을 한곳에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Twitter 'jy11010216'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정연의 '넘사벽' 몸매가 담긴 게시글이 화제 몰이 중이다.


소멸할 듯이 작은 얼굴, 가느다란 목선 잘록한 허리를 보유한 정연은 마네킹 그 자체다.


그의 실물을 본 팬들은 최소 12등신은 돼 보인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2. '아스트로' 차은우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얼굴 천재' 차은우는 빼어난 비주얼만큼이나 압도적인 비율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그는 웬만한 여성보다도 작은 얼굴 크기를 자랑해 숱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피지컬이 좋은 탓에 그는 어떤 스타일의 옷도 자신만의 색깔로 잘 소화해 눈길을 끈다.


3. '블랙핑크' 리사 


인사이트Instagram 'lalalalisa_m'


살아있는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리사도 남다른 몸매를 자랑한다. 


리사의 키는 166.5cm이지만 비율이 좋은 탓에 170cm는 족히 넘어 보인다.  


팔다리가 긴 탓에 리사는 평소 안무도 시원시원하게 소화해 '안무 장인'이라는 평을 듣기도 한다. 


4. 'NCT' 루카스 


인사이트Twitter '_lucasnet'


NCT 멤버 루카스는 190cm처럼 보일 정도로 우월한 피지컬을 뽐내며 여심을 저격한다.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긴 그의 다리를 보면 절로 감탄이 흘러나올 정도다.


그래서일까. 그가 걷는 곳은 장소 불문하고 런웨이로 바뀐다는 후문이다.


5. '걸스데이' 혜리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연예계 대표 소두로 꼽히는 혜리도 빼어난 비율을 자랑해 뭇 여성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혜리의 길면서도 가느다란 목선은 더욱 키를 커 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준다.


그의 자태에 누리꾼은 "하루만 몸매 바꾸고 싶다", "뭘 입어도 태가 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