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제니가 센스 넘치는 면모를 뽐내 팬심을 저격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팬대응"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시글 속에는 홍콩 공항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수많은 인파 속 있던 한 팬은 자신이 직접 만든 인형을 제니에게 보여줬다. 인형에는 귀여운 제니의 사진이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인형을 본 제니는 크게 감동했는지 입을 막은 채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이후 제니는 주변에 있던 경호원의 눈치를 살핀 뒤 두 손을 등 뒤로 내밀면서 팬이 있는 곳으로 뒷걸음질 쳤다.
때를 놓치지 않고 팬은 제니의 손에 인형을 쥐여줬고, 무사히 전달받은 제니는 손가락으로 '쉿' 표시를 하며 팬에게 애교까지 부렸다.
온라인 커뮤니티
혹여나 경호원이 보안상의 문제로 선물을 못 받게 할까 봐 제니는 이 같은 행동을 취한 것이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은 "제니 센스 넘친다", "그 와중에 인형 너무 귀엽네", "팬분 기분 좋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26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