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벤처붐 이끌다"…한국벤처캐피탈협회, VC-기업간 1:1 상담회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 VC-기업간 1:1상담회 개최약 400여명 참석…벤처투자에 대한 뜨거운 관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벤처캐피탈협회(VC협회), 한국벤처투자가 협력해 VC-기업간 1:1 상담을 포함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24일 VC협회는 벤처투자 성과홍보 및 투자열기 확산을 위한 일환으로 VC-기업간 1:1 상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역삼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창업벤처기업, 투자자, 출자자, 지원기관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해 벤처투자에 대한 큰 관심을 나타냈다.


VC-기업간 1:1 상담이 이루어지는 동안 2018년도 벤처투자 실적발표 및 2019년도 모태펀드 운용계획 발표, 투자자와 기업이 벤처투자와 관련한 자유롭게 논의하는 토크콘서트가 이어졌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국벤처캐피탈협회


실질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VC-기업간 1:1 상담은 총 15개 테이블에서 VC와 미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사전신청 기업을 포함, 현장접수도 함께 진행해 최대한 많은 기업들(60개사)에게 투자유치를 위한 상담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했다.


VC-기업간 1:1 상담은 주로 초기기업들과 ICT, 바이오 기업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앞으로도 VC협회는 양질의 기업과 VC가 만날 수 있는 기회마련등 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