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에이틴' 도하나 떠오르는 신예은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스틸컷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신예은의 차기작 스틸컷이 공개됐다.


24일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여고생 윤재인으로 변신한 신예은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예은은 웹드 '에이틴'의 도하나를 연상케 하는 교복을 입고 있다.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검은 단발머리와 싱그러운 미소도 눈길을 끈다.


반듯한 자세로 필기 모드에 집중한 모습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아우라는 학교 안 모범생 윤재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듯하다. 


그러나 학교 밖 윤재인의 모습은 완전히 다르다. 검은 마스크와 모자를 착용한 채 나타난 그의 모습은 모범생 같던 윤재인의 모습과는 상반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데뷔작을 인생작으로 만든 신예은이 차기작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