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SK스토아서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볼 수 있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인스테리어


홍보 없이 진행한 지난 6일 방송서 고객콜 '1,500건' 넘겨…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오는 20일 저녁 9시 30분 SK스토아에서 설 맞이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주말 핫타임에 배정된 이번 방송에서는 신년을 맞아 인테리어·리모델링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0일 방송될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한샘리하우스, LG하우시스, 아메리칸 스탠다드, 에덴바이오 등 유명 5대 인테리어 브랜드를 공간별로 인테리어 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 토탈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스테리어


욕실, 주방 등 공간 인테리어와 창호, 벽지, 바닥재가 베스트 컬렉션 패키지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AS가 보장되는 고급 친환경 자재로 원스탑 시공이 가능하다. 토탈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현금 캐시백도 주어진다.


앞서 지난 6일 올해 첫 진행됐던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신년 방송은 별도 사전 홍보 없이도 연초부터 고객콜 1,500건을 넘겨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인스테리어는 전문 매니저가 5가지 까다로운 선별 기준으로 시공 제휴점을 선별하기 때문에 AS 요청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플랫폼으로 유명하다.


기술력이 높은 시공 파트너만을 선별한 뒤 중개해 시공 후에도 클레임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고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의 실제 후기가 웹사이트에서 투명하게 공개됐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nsterior.official'


100만원 캐시백, 하츠 3구 인덕션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


또한 고객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법적 기준 없이 마케팅을 진행하는 타 인테리어 플랫폼과 달리 고객 신뢰를 위한 구체적인 법적 3자 보증 솔루션을 제안한 인스테리어는 국내 유일하게 홈쇼핑 연계한 인테리어 시공 상품을 선봬 인테리어 시장의 고객 편익을 혁신하고 있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부동산 시장은 얼어붙었지만 리모델링 수요는 여전히 폭발적"이라고 말했다.


또 "'인테리어 시공'이 TV 홈쇼핑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은 그 동안 인스테리어가 쌓아온 전문성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결과"라고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insterior.official'


한편 인스테리어는 이번 설 맞이 방송을 기념해 2,500만원 이상의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 현금 캐시백 혜택과 하츠 3구 인덕션을 사은 혜택으로 제공한다.


본 방송 중 상담 예약한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구성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