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Pumpkin 960903'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미스에이의 'Hush'를 커버하며 또 한 번 외모 리즈를 경신했다.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KBS 홀에서는 인기 아이돌들이 총출동한 '2018 KBS 가요대축제'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자 다른 그룹에 속한 아이돌 멤버들이 '2018 가요대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중에서도 레드벨벳 조이는 트와이스 쯔위, 러블리즈 미주, 여자친구 소원, 오마이걸 지호, 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미스에이의 'Hush'를 커버해 좌중을 압도했다.

YouTube 'Pumpkin 960903'
무대에 오른 조이는 흰 천막 사이로 등장하는 순간부터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망사로 된 터틀넥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를 올블랙으로 맞춰 입은 조이는 특유의 섹시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관능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는 조이를 보고 있자면 그가 왜 '섹시 다이너마이트'인지 절로 이해가 된다.

YouTube 'Pumpkin 960903'
조이의 섹시한 눈빛과 하늘하늘한 춤선, 감미로운 음색까지 더해진 무대는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탄성까지 자아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조이의 'Hush'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이는 섹시한 콘셉트가 찰떡이다", "첫 등장하는 순간 진짜 '헉'소리 나왔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조이의 'Hush' 커버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