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방탄소년단' 슈가, '아스트로' 차은우 / (좌) Instagram 'yoongibts', (우) Twitter 'rosophoto'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고 흰 피부는 오랜 시간 동안 미인의 조건으로 꼽혀왔다.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피부는 청초하면서도 말간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인 하얀 피부는 꼭 여성들에게만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여기 밀가루 같은 새하얀 피부로 남성미는 물론, 청순한 매력까지 동시에 발산하는 남자 아이돌들이 있다.
우윳빛 피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피부 하얀 남자 아이돌들을 함께 알아보자.
1. '방탄소년단' 슈가
Twitter 'fistbump_suga'
슈가는 방탄소년단 내에서 가장 밝은 피부 톤을 자랑한다.
하얀 피부 덕에 화려한 컬러의 헤어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슈가는 덕분에 그룹 내에서 머리색이 가장 자주 바뀌는 멤버다.
슈가의 실물을 접한 사람들은 '너무 하얘서 혼자서 조명을 3개는 더 켜 놓은 것 같다'는 말을 할 정도.
2. '아스트로' 차은우
판타지오
차은우의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에 백옥같이 하얀 피부 또한 한몫하지 않았을까?
그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외모에 더해진 하얀 피부는 마치 형광등을 100개 켜놓은 것 같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3. '엑소' 수호
Twitter '_CottonBlossom'
하얀 피부의 아이돌을 꼽으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단연 엑소의 수호다.
수호의 백옥 같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그의 귀티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4. '워너원' 하성운
Twitter 'cloudsome_sw'
하성운은 11명의 워너원 멤버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하얀 피부를 과시하며 '워너블'의 심장을 저격했다.
'피부미남'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정도인 하성운은 화사함 그 이상의 새하얀 피부는 타고났다고 볼 수밖에 없다.
5. '샤이니' 키
GQ KOREA (지큐 코리아)
'도자 key'(도자기 + 키)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우유 빛깔 새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샤이니 키.
키는 과거 하얀 피부를 감추기 위한 목적인 톤 다운 메이크업을 받은 것이 확연히 드러나는 사진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