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한화투자증권

광고 찍다가 1년만에 근황 강제 공개된 '프듀101' 박성우 (영상)

인사이트한화투자증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까치발 청년으로 이름을 알렸던 '치발이' 박성우의 변함없는 만찢남 외모 근황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치발이' 박성우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촬영 당시 카메라에 나오려고 까치발을 들고 서있는 모습이 팬들 카메라에 포착돼 '까치발 소년', '치발이' 등의 별명이 붙은 화제 인물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등장시간은 짧지만 깔끔한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여전한 만찢남 외모를 자랑하는 박성우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광고 찍다가 1년만에 근황이 강제 공개된 셈이다. 영상 속에서 박성우는 보고 있던 신문을 갑자기 꾸깃꾸깃 구기기 시작하더니 자신의 스마트폰을 꺼내들고는 흐뭇한 표정으로 지어보인다.


YouTube '한화투자증권STEPS'


박성우를 흐뭇하게 웃게 만든 '이것'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다름아닌 세상의 모든 투자 정보를 한 눈에, 간편하게 볼 수 있는 투자앱 'STEPS'이다.


한화투자증권이 만든 투자앱 'STEPS'는 흩어져 있는 수많은 금융 정보를 하나의 앱 안에 통합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 투자자가 구하기 어려웠던 정보까지 무료로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상품군을 하나의 관심 그룹에 담아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관심종목을 기반으로 종목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미처 몰랐던 금융상품을 우연히 발견하는 묘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투자앱 'STEPS'은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만 모아서 제공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더 나은 투자생활을 도울 뿐만 아니라 변화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필수 알람을 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한화투자증권


다시 말해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글로벌 13개국, 11개 군의 다양한 금융상품 정보를 앱 하나로 간편하고 손쉽게 볼 수 있는 서비스는 한화투자증권의 투자앱 'STEPS'가 '유일'하다고 볼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STEPS 업그레이드 런칭에 맞춰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앱 방문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주는 이벤트와 '나만의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즉석에서 발뮤다 토스터, 플라자 호텔 숙박 권 등의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정회원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면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한화투자증권이 마련한 역대급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도록 하자.


혹시 주식 투자에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할줄 몰라 망설였거나 정보 수집이 힘들어 포기했던 경험이 있는가. 그렇다면 한화투자증권이 만든 투자앱 'STEPS'를 통해 투자 재미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