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서 가장 비싼 'TT 호날두'·'TT 호나우두' 연속으로 띄운 '넥아감' 감스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감스트가 선수팩 개봉으로 'TT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TT 호나우두'를 얻으며 누리꾼들과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4' 유저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일 감스트는 유튜브 채널 '감스트GAMST'를 통해 피온4 선수팩 개봉 영상을 공개했다.  


피파온라인4 내에서는 게임 내 상점과 보상을 통해 선수팩을 얻을 수 있다. 


선수팩 개봉을 통해 얻게 되는 선수는 선수팩에 적용된 기준에 따라 무작위로 등장한다.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이날 선수팩을 개봉하는 감스트의 '운빨'은 처음부터 심상치 않았다. 처음 개봉한 'NHD 골드 강화 선수팩(5강)'에서 'NHD 5강 포그바'와 'NHD 5강 G.네빌'이 등장했다.


개봉 초반부터 좋은 분위기가 감지되자, 감스트는 "진짜 이거 '넥아감(넥슨의 아들 감스트)' 아니냐?"라며 스스로 감탄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이어 개봉한 선수팩에서 게임 내 가장 비싼 선수 두 명이 연달아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감스트는 'OVR(평균 능력치) 88 이상 선수팩'에서 'TT 호나우두'를, 이어 개봉한 'OVR 90 이상 선수팩'에서 'TT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얻었다.


두 선수 카드는 현재 피온4에서 OVR 93(강화1 기준)으로 가장 높은 능력치를 자랑한다. 


가격 또한 'TT 호나우두'가 기준가 7,010만 BP(게임 내 통화 단위), 'TT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기준가 6,070만 BP로 가장 비싸다.


선수팩 개봉을 통해 게임 안에서 가장 좋은 두 선수를 얻게 된 감스트는 환호성을 지르며 행복한 감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갓. 인. 직", "인직이 손은 골드 핸드", "인직이 형 호돈신 날두형 축하하는데, 목 관리 잘해줘. 항상 볼 때마다 목 찢어질 것 같아"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YouTube '감스트GAMS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