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1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지금부터 11월 넷째 주(26일~12월 2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타이타닉'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내가 보고 싶었으면 먼저 나를 찾아왔을 거고, 목소리를 듣고 싶었으면 먼저 전화를 했을 거고, 계속 말을 하고 싶었으면 말을 걸었을 거예요. 그 어떤 핑계를 만들어서라도.


만약에,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착각하지 마세요. 나한테 아쉬울 거 없는 사람이에요. - 김수민, 너에게 하고 싶은 말 中


바빠도 밥 잘 먹고, 화장실 잘 간다. 연락이 없다는 것은 무관심의 증거일 수밖에 없다. 실낱같은 희망을 품고 애달아 하지 말자. 어쩌면 그 사람은 당신의 인연이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에게 더 나은 새 인연이 찾아오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1월 넷째 주(26일~12월 2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어바웃 타임'


◆ 물병자리 (1. 21 - 2.18) : 겸손한 태도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 하지 말자. 자존심을 앞세우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모르는 것은 후배나 아랫사람에게라도 배우는 게 좋다.


커플들은 자신의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하자. 애정 표현도 좀더 과감하게 하는 게 좋다. 싱글들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혼자서 속앓이만 한다고 상대가 알아주지는 않는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 다만 너무 여유부리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자. 잘못하면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교통카드종교시설그린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매력 상승


마음껏 실력과 재주를 뽐낼 수 있는 한 주다. 주변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싱글이라면 눈높이를 조금 높이도록 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아니면 일찍 일어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서로 공유하는 게 좋다. 괜히 기분이 좋지 않다고 혼자 풀 죽어있지 말자.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재미삼아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운만 믿고 너무 올인하지는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30이메일유원지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 양 자리 (3. 21 - 4. 19) : 힘내자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다양한 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주변 사람들과 인맥이 큰 힘이 될 수도 있다.


애정에 있어서는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다. 커플이라면 특별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프러포즈를 기대해봐도 좋다. 싱글들도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자. 어쩌면 누군가에게서 고백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주저하지 말자. 기회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8SNS분식집오렌지


◆ 황소 자리 (4. 20 - 5. 20)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도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짝사랑을 끝낼 수 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다. 커플들에게는 달갑지 않은 일들이 생길지도 모른다. 어쩌면 믿었던 그 사람이 변심을 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수 있다. 여윳돈이 생긴다면 통장에 차곡 차곡 모아 두자. 조금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0, 2선물쇼핑몰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오만과 편견'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남들 부러워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히지 말자.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말자.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도록 하자.


커플이라면 행복한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틈틈이 연인을 챙기고 배려해 주도록 하자. 노력하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다. 싱글들은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어쩌면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충동 구매나 예정에 없던 쇼핑은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6, 2카메라공원화이트


◆ 게자리 (6. 22 - 7. 22) : 성실한 태도


이번 주에는 한 눈 팔지 말고 일에만 집중하자. 괜히 딴 짓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시간이 있다면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남보다 빨리 먹이를 구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 말자. 자꾸 이성을 만나다 보면 익숙해지고, 기회도 생길 것이다. 커플들은 가능하면 자주 만나도록 하자. 어쩌면 연인에게 위로를 받거나 위안을 찾을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어쩌면 기대보다 많은 수입을 얻을 수도 있다. 다만 수중에 들어온 재물들은 잘 관리하는 게 좋다. 공돈이 생겼다고 여기 저기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향수번화가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이터널 선샤인'


◆ 사자자리 (7. 23 - 8. 22) : 복지부동


이번 주는 묵묵히 당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 최대한 속마음을 감추고 조용히 있도록 하자.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흥분하지도 말자. 특히 해야 할 일은 기한 내에 끝내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수도 있다. 미래를 함께 할 수 없는 사람이라면 빨리 끝내는 게 좋다. 싱글들은 당당하면서도 적극적으로 움직이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더 좋은 점수를 딸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다. 큰 수입은 없을지라도 안정된 한 주를 보낼 수 있다. 다만 사람들을 만날 때에는 약간의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갑자기 현금을 써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2핸드크림편의점블랙


◆ 처녀자리 (8. 23 - 9. 22) : 차분하게


이번 주는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자. 좋은 일이 있다고 들뜨거나, 안 좋은 일이 있다고 시무룩해 있지 말자.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진지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자.


싱글이라면 좀더 안목을 키우는 게 좋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는 주변의 평가도 들어보자.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어쩌면 상대방의 눈빛이 달라질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너무 서두르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1복권서점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 천칭자리 (9. 23 - 10.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이번 주는 천칭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자.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자. 겉모습만 보지 말고 상대방의 내면도 알아가는 게 좋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경계심을 갖도록 하자. 새로운 사람이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경제적으로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일이 계획대로 풀리고, 원하는 것도 얻게 될 것이다. 횡재수도 있으니 재미삼아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다만 저녁 술자리나 유흥에 돈을 낭비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7, 1물티슈카페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고생 끝, 행복 시작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보자.


싱글들은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솔직하게 표현하자. 커플들은 연애가 살짝 지겨워질 수 있다. 상대방에게 흥미를 잃거나 마음이 식을 수도 있다. 더 늦기 전에 뭔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들이 없을 것이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먼저 나서서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29커피꽃집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러브레터'


◆ 사수자리 (11. 23 - 12. 21) : 요령이 필요해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다. 꼬치 꼬치 따지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자.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자.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듣기 좋은 말을 많이 해 주자. 상대방의 기분이 좋아야 그만큼 관계도 좋아질 수 있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다가서는 게 좋다.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에게 고백해 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게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나중을 생각해서 미리 대비해 두는 게 좋다. 있는 대로 다 쓰지 말고, 수중에 비상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9, 2마스크팩놀이터하늘색


◆ 염소자리 (12. 22 - 1. 20) : 하루 하루를 소중히


골치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자.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다. 내일의 일은 내일 걱정하자. 괜한 걱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는 게 좋다. 어쩌면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이성을 소개받을 수도 있다. 상대가 마음에 들어도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접근하자. 커플들은 연인의 기분을 잘 살피는 게 좋다. 연인의 상태나 분위기를 잘 살펴서 눈치껏 행동하자.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도록 하자. 욕심을 버려야 그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이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신중하자. 이것 저것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8, 1도시락스키장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