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1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사랑이 결실을 볼 수도"

지금부터 11월 셋째 주(19일~25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꽃은 꽃 그대로가 아름답다.


너도 너 그대로가 아름다움인데, 왜 다른 사람에게서 너를 찾으려고 하는가. - 틱낫한


타인의 기준에 맞추다 보면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확실하다. 당신은 있는 그대로 '정말' 아름답다.


그러한 당신에게 또 아름다운 한 주가 펼쳐지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1월 셋째 주(19일~2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물병자리 (1. 21 - 2.18) : 일정 관리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자. 시간을 아껴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다.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된다. 할 일을 다 했더라도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 말자.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싱글들에게는 아주 좋은 시기다. 이번 주에 만나게 되는 이성을 놓치지 말자. 커플들도 한층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어쩌면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된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이들도 한숨 돌릴 수 있다. 다만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돈을 쓰고 다니지는 말자. 조금이라도 남겨서 여윳돈을 마련해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목걸이맛집화이트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여유를 가져야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찾도록 하자.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게 아니다. 가끔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자.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과 공부가 더 잘 될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게 좋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수록 애정도 쌓인다. 싱글들은 너무 이성에게 매달리지 말자. 잘못하면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거나 경계할 수도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천천히 접근하자.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게 좋다. 무조건 재물을 모아두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투자를 해야 그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카페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양 자리 (3. 21 - 4. 19) : 욕심내지 않기


이번 주는 조용히 지내면서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지나친 과욕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자. 멀리 도약하기 위해서는 한 발 물러나야 할 수도 있다. 적당히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해 놓자.


싱글이라면 새로운 전환기를 맞을 수 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역전될 수도 있다. 그동안 당겨 왔다면 이제는 슬쩍 밀어보자. 갈등이나 다툼이 있던 커플은 빨리 화해하는 게 좋다. 자존심만 앞세우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보자.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자. 모임이나 약속에 가서 사람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소개받을 수도 있다. 괜찮은 자리가 있다면 너무 고민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4향수지하철역베이지


◆ 황소 자리 (4. 20 - 5. 20) : 자신감을 가져야


다른 사람에게 무시당하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지금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자.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온다.


커플이라면 연애 초기의 감정을 살려 보자. 초심을 찾는 것이 두 사람의 관계에 도움이 된다. 싱글들은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자.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이 커질 수 있다. 아무 생각없이 담담한 마음으로 미팅에 나가보자.


경제적으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다. 비워진 지갑이 채워지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다만 가벼운 손재수도 있으니 귀중품이나 가방을 잘 챙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이메일번화가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편안한 일상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다.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자. 주말을 이용해서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는 잠시 잊도록 하자.


싱글이라면 과거의 인연과 다시 만날 수도 있다. 잘하면 그동안의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도 있다.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뭔가 기대해 봐도 좋다. 프러포즈나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히 만족해야 하는 시기다. 너무 욕심을 내거나 호기를 부리지 말자.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는 게 좋다. 특히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 거래는 피하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3복권쇼핑몰블랙


◆ 게자리 (6. 22 - 7. 22) : 본능적으로


느낌이나 예상이 잘 맞아 떨어지는 한 주다. 다른 말로 한다면 촉이나 감이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어쩌면 느낌이 의외의 행운을 불러올 수도 있다. 조금 어려운 일이라도 느낌이 좋다면 도전해 보자.


커플이라면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자. 연인과 깊어가는 가을을 즐겨보자. 싱글들은 사람들이 많은 자리나 미팅에 나가보자. 분명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작은 행운들이 이어지는 시기다. 물건을 사더라도 남보다 싼 가격에 살 수도 있다. 청소를 하다가 숨겨놓은 비상금을 찾을 수도 있다. 다만 투자나 재테크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진행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초콜릿먹자골목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사자자리 (7. 23 - 8. 22) : 낙관적인 태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실망하지 말자.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도 말자. 언제나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하자. 상대방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가만히 앉아 있으면 짝을 찾을 수 없다. 커플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매번 가던 장소, 매번 먹던 음식은 피하도록 하자.


어쩌면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목돈이 나갈 수도 있다. 웬만하면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은 피하도록 하자. 운전을 할 때에도 과속이나 신호 위반은 삼가는 게 좋다. 자칫 쓰지 않아도 될 돈이 나갈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5핸드폰케이스주점블루


◆ 처녀자리 (8. 23 - 9. 22) : 새로운 사랑


이번 주는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특히 미혼이나 싱글들에게 좋은 시기가 될 수 있다. 다만 운이 좋다고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약간의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과거보다는 미래를 먼저 생각하자. 지난 날의 다툼이나 갈등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싱글들은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도록 하자. 누구나 밝고 유쾌한 사람을 좋아하기 마련이다.


재물에 있어서는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지갑 사정도 고려하자. 기분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하는 이들은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교통카드멀티플랙스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천칭자리 (9. 23 - 10. 22) : 주관을 확실히


이번 주는 매사에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새겨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자.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선택한 길을 가자.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외모나 말투에 현혹되지 말자. 겉모습보다는 그 내면이나 속마음을 살피는 게 좋다. 커플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 눈을 팔지 말자. 양다리를 걸쳤다가 자칫 큰 일이 벌어질 수 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욕심내지 않는 게 좋다.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자. 지금은 거두는 시기가 아니라 투자하는 시기다. 단기적인 성과나 눈 앞의 이익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간식정류장오렌지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좌충우돌


마음이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끝날 수도 있다.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다시 일어서도록 하자.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위해 선물을 마련해 보자. 평소에 상대방이 갖고 싶어하던 물건이라면 금상첨화다. 싱글들은 좀더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만나는 이성에게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스마트폰노래방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영화 '일주일간 친구'


◆ 사수자리 (11. 23 - 12. 21) : 새로운 도전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자.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다.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변화라도 시도해 보자. 미래는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다.


싱글이라면 이성과의 만남은 피하도록 하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게 좋다. 커플들은 평소대로 지내도록 하자. 괜히 일을 벌이면 연인에게 핀잔만 들을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자.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이번 주만 잘 버티면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보양식관공서루비


◆ 염소자리 (12. 22 - 1. 20) : 신중한 선택


이번 주는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다.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직접 내리도록 하자. 주변 사람들의 말에 끌려다니지 말자. 자신의 인생은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마음을 잘 가라앉히는 게 좋다. 특히 다른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연인에게 풀지 말자. 싱글들은 미팅보다 소개팅이 좋다. 조용하고 오붓한 곳에서 새로운 이성을 만나보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구해보는 것도 좋다. 다만 급여나 조건 등은 꼼꼼히 따져보도록 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손수건식당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