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귀신' 같은 직감으로 아이들 사고 눈치채고 구해낸 '현실 히어로' 아빠들

인사이트Instagram 'shiezoli'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우리 아빠는 내가 위험할 때마다 '짠'하고 나타난다~"


아이들에게 있어서 아빠는 한없이 거대하고 멋있는 존재다. 그래서 아이들은 아빠를 아이언맨이나 슈퍼맨같은 '영웅'으로 여기고는 한다.


이런 아이들의 마음을 아는 걸까. 아빠들은 종종 현실에서 진짜 히어로 같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직감으로 아이의 위험을 막아내는 것이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오마이갓타이완은 아빠들이 아이가 위험에 빠지기 직전 구해내는, 아찔하지만 믿음이 굳건해지는 순간들을 모아 소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ailuakayaks'


인사이트Instagram 'fausto_tavarez'


공개된 사진 속 아빠들은 모두 한결같이 아이부터 생각하는 모습이다.


예상치 못한 위험이 아이를 덮치는 순간, 거짓말처럼 아빠가 나타나 아이를 보호한다.


한 아빠는 물속에 떨어지는 아이를 예상이라도 한 듯 순식간에 낚아채 구해낸다.


또 다른 아빠는 아이에게 날아오는 배트를 거리낌 없이 맨손으로 쳐내버린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자리를 피했지만, 오직 아빠만이 아이의 곁을 끝까지 지켰다.


심지어 잠을 자다가도 소파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귀신같이 알아채 사고를 막는다.


인사이트Inatagram 'coder999999999'


이처럼 놀라운 반사신경으로 아이를 지켜낸 아빠들의 모습은 현실판 히어로와 다름없었다.


자신의 몸은 생각하지 않고 아이만을 생각하는 아빠들의 부성애는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과 동시에 감동을 안겼다.


그 어떤 히어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아이를 멋지게 구하는 아빠들의 모습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OMGTW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vjlahtinen'


인사이트Instagram 'dadbod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