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 볼살+사슴 눈망울'로 랜선 이모·삼촌 총출동하게 만든 '세젤예' 아기

인사이트Kuaibao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단 한 장의 사진으로 '연예인급' 인기를 누리게 된 아기가 나타났다.


보는 순간 저절로 '엄마 미소'가 번지게 만드는 주인공은 아직 그 정체가 공개 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이 커진 상황이다.


실제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사진이 퍼져나가며 아기의 이름과 나이만이라도 알길 바란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인사이트Kuaibao


최근 중국 매체 콰이바오는 온라인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 아기의 사진을 소개했다.


많은 이목에 집중됐지만 아직 어떤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아기는 사진 속에서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아기는 선명한 쌍꺼풀 덕분에 더 또렷하고 큰 눈망울과 발그레한 볼살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한다.


인사이트Kuaibao


호기심에 가득 찬 눈빛으로 모형 안경을 쓰려고 하는 모습에서는 통통한 손가락과 볼살로 한껏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특히 토끼 모양의 상의를 입고 환하게 웃는 아기의 모습은 보는 이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기 충분하다.


수많은 누리꾼은 아기의 사진을 본 뒤 "도대체 어디에 이런 사랑스러운 아기가 있는 것이냐",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플 지경" 등 아기의 정체가 궁금하다는 반응을 잇달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