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 '신과 함께2' 집에서 '공짜'로 본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역대 한국영화 흥행 3위를 차지한 영화 '신과 함께2'를 집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1일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oksusu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 영화 소식을 전했다.


무료 이벤트 대상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인기를 모았던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이다.


지난 9월 12일에 개봉해 이제 막 IPTV 유료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공개된 '신과 함께-인과 연'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oksusu - 옥수수'


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옥수수 어플이나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만 하면 시청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1월 3일 토요일 아침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꼭 '신과 함께-인과 연'을 보고 싶은 자라면 이 기간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해당 영화는 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는 지난해 12월 개봉해 1천4백만이 넘는 누적 관객 수를 기록한 '신과 함께-죄와 벌'의 후속작으로 두 번째 시리즈 역시 1천2백만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대성공했다.


대다수의 인생 영화라고 손꼽히는 해당 영화를 아쉽게 보지 못한 사람들이나 또 한 번 그 감동을 느끼고 싶은 이들은 꼭 이 이벤트를 기억해두자.


인사이트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인사이트MBC '이불 밖은 위험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