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박씨닷컴, 곧 다가올 겨울방학 앞두고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인사이트비상교육 수박씨 닷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평범하게 겨울방학을 국내에서 보내기보다 해외에서 다채로운 체험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영어캠프가 시작된다.


24일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코스피 100220, 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다가올 겨울방학을 앞두고 단기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박씨닷컴은 질 높은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학교와 쾌적하고 안전한 숙소를 엄선하여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자체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에는 미국·영국·뉴질랜드·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서 각 4주 동안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미국 영어캠프'는 개교 46년째를 맞이하는 명문 사립학교(Independence Christian School)에서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27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미국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해당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되며, 수업이 끝나면 북클럽과 스포츠 등 방과 후 활동에도 참여한다. 학교 수업 외에 3박 4일간 미국 서부 투어도 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영국 영어캠프'는 영국 정규 공립학교(The Canterbury High School)에서 내년 1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유럽에서 온 학생들과 함께 수준에 맞는 참여형 영어수업을 받고, 일주일간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4개국 유럽 문화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위치한 교육청 산하의 공립학교(Westminster Christian School)에서 내년 1월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발표 및 토론 중심의 정규 수업에 참여하고, 방과 후에는 뉴질랜드 선생님과 리더십 향상에 도움이 되는 멘토링 수업을 이어간다. 이밖에 미니골프나 크리켓 등 스포츠 활동을 체험하고, 오클랜드 유명 관광지를 탐방하는 시간도 갖는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는 말레이시아 남단 조호르바루에 위치한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에서 내년 1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수업은 영어권 국가 원어민 선생님들과 하루 10시간 수준별, 영역별 1:1 집중학습 형태로 진행된다. 수업 외에 싱가포르의 유니버셜스튜디오, 레고랜드, 마리나베이, 센토사섬 등에서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미국·뉴질랜드·영국은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 싱가포르&말레이시아는 리조트에서 머물게 된다.


인사이트비상교육


캠프 참가 신청은 12월 12일까지 수박씨닷컴 사이트에서 받는다. 나라별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캠프 비용은 일반적인 단기 영어캠프 상품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수박씨닷컴은 11월 8일까지 신청하면 최대 5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박씨닷컴 온라인 수강권과 영단어학습 프로그램 이용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유경준 수박씨닷컴 영어캠프 담당자는 "단기 영어캠프는 짧은 기간이지만 현지 친구들과 교류하며 영어권 국가에서 생생한 경험과 외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쌓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타국에서 생활하는 만큼 국가별 커리큘럼과 주거환경, 비용 등 여러 캠프의 장단점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