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혼다코리아, 고객 만족도 올리기 위해 단합 대회 열었다"

혼다코리아가 1발 2일간 임직원 단합대회를 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강연과 교육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로 브랜드 파워 증명"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혼다코리아가 고객 만족을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22일 혼다코리아는 19일부터 1박 2일간 임직원 단합대회 '2018 혼다 패밀리데이(2018 Honda 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혼다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6개 딜러사와 62개 판매점 총 250여명이 참여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참가자들은 단체 간담회를 통해 혼다코리아의 사업 비전을 공유하고 기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반기 사업실적 리뷰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논의했다.


또한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특별강연과 교육 시간도 가졌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국내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분들께서 꾸준한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이어 "앞으로도 매력적인 제품과 함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