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광고]

하정우가 중고차 사러갔다가 'ㅋㅋㅋ' 웃음 터진 이유

출연하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려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는 하정우가 최근 'K Car(케이카)' 광고에 출연, 특유의 명품 연기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K Car 광고 영상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군도', '범죄와의 전쟁', '아가씨', '신과 함께'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하정우.


출연하는 영화마다 대박을 터트려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는 그가 최근 'K Car(케이카)' 광고에 출연, 특유의 명품 연기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하정우의 연기 열정이 낱낱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돼 팬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SK엔카직영'의 새 이름 '케이카'는 지난 4일 하정우가 출연한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 속 하정우는 중고차를 살 때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토로하다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웃는다.


그 순간 화면에 빨간 알파벳 'K' 자막이 등장하고, '크크크' 반복적인 웃음 소리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참고로 '케이카'는 10월 새롭게 출범한 SK엔카직영의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브랜드명을 대표하는 'K'에는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차별화된 중고차 거래 기준을 만들겠다는 기업의 비전을 담고 있다.


인사이트K Car 광고 영상


이뿐만 아니라 하정우는 특유의 신뢰감을 주는 말투로 "차 주인은 A고, 파는 건 B가, 점검은 C가, 중개는 D가, 그런 책임은 누가 진대?"라는 물음을 던지는데, 이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구매를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날카롭게 지적했기 때문.


이런 이유로 해당 광고 영상은 여러 채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그런 상황에서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메이킹 영상에는 하정우의 광고 촬영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메이킹 영상 속 하정우는 특유의 호탕함을 뽐내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리드한다.


인사이트K Car 광고 영상


실제 하정우의 장난기 넘치면서도 오빠 같은 푸근함 덕분에 이날 촬영장에서는 '크크크' 웃는 스태프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그렇지만 하정우는 카메라 앞에 설 때면 '오빠' 이미지는 잠시 뒤로한 채 '신뢰감' 넘치는 명품 연기를 보여줘 스태프 및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정우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케이카' 광고에 그대로 담겨진 것이다.


인사이트K Car 광고 영상


관계자에 따르면 '케이카'는 하정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지난 18년간 신뢰와 노하우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직영 중고차 브랜드'로 자리잡은 기업 가치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그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전국의 '케이카' 차량 평가사 및 임직원 700여명의 투표로 진행됐으며, 실제 48%의 압도적인 지지로 하정우가 최종 모델로 결정돼 그 의미를 더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처럼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와 신뢰도 높은 '케이카'의 만남은 촬영장에 있던 스태프는 물론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광고 영상 제작으로 이어졌다.


그리고 이 광고 영상은 현재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실제 유튜브 기준 누적 조회수도 '244만'에 달한다.


인사이트K Car 광고 영상


'케이카'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레몬마켓' 이미지가 강한 중고차 업계에서 100% 실매물,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를 내세워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중고차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광고 영상에서 강조한 것처럼 신뢰성과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점을 보완해 믿음과 신뢰를 고객과 쌓아온 대한민국 NO.1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한편 'K카'는 브랜드명이 변경됐지만 고객 서비스 및 직영점 운영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의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중고차 시장을 '피치마켓(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선도할 계획이다.


YouTube 'K Car 직영중고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