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배우에서 엑소(EXO)로 돌아온 디오의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엑소 공식 트위터에는 "EXO The 5th Album 'DON'T MESS UP MY TEMPO'. 'Circuit DO(D.O.)'"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바이크에 오르는 디오의 모습과 신곡 일부분이 담겼다.
이날 엑소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시크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디오의 개인 티저 사진도 함께 공개돼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SM엔터테인먼트
티저 사진 속 디오는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보여줬던 어리숙한 '원득', 근엄한 왕세자 '이율'과는 또 다른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베레모를 쓴 채 분위기 있는 눈빛을 쏟아내는 디오의 모습은 이번 엑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배우 도경수에서 엑소 디오로 완벽하게 돌아온 그의 '반전미'는 팬들을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들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티저 영상과 사진을 보고 있자면 끝을 알 수 없는 디오의 다채로운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엑소는 오는 11월 2일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를 발매한다.
같은 날 이들은 오후 8시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컴백 쇼케이스 '템포'(TEMPO)를 개최할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
EXO The 5th Album
— EXO (@weareoneEXO) October 22, 2018
‘DON’T MESS UP MY TEMPO’
'Circuit #DO(D.O.)'
2018.11.2 6PM (KST)
https://t.co/x08K1AfNWM #엑소 #EXO #weareoneEXO #DONTMESSUPMYTEMPO pic.twitter.com/85pIgJe5Z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