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남자친구'로 돌아온 박보검 첫 촬영 스틸컷

인사이트tv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청량미 가득한 '순수 청년'의 표본을 보여줬다.


18일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측이 해당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박보검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이번 드라마에서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문학청년을 연상하게 하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tvN


5대5 가르마 파마를 한 박보검은 도서관, 버스 등 장소를 불문하고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책에 시선을 고정한 그의 조각 같은 옆선은 감탄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박보검은 촬영내내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뿜어내 뭇 여성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흰 티셔츠에 카키색 면바지를 착용한 박보검은 다소 단촐한 스타일링임에도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tvN


'남자친구' 제작진 측은 "첫 촬영부터 맞춤옷을 입은 듯 '김진혁'으로 완벽히 변신해 스태프들을 한순간에 매료시켰다"며 "청량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박보검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설렘이 싹트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8월 대본 리딩을 시작한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남자 친구'는 오는 11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