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에게 직접 면도 가르쳐주며 '브로맨스' 뽐낸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가 김민석에게 면도하는 법을 알려줬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고등학생 남자(김민석 분)로 변한 한세계(서현진 분)를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자로 몸이 바뀐 한세계는 술에 잔뜩 취한 채 서도재에게 술주정을 부렸다.


아침에 일어난 한세계는 술주정을 후회하며 달라진 몸으로 살기 위해 면도를 시도했다.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이때 등장한 서도재는 "내 집에서 피 펑펑 쏟을까 봐 와 봤다"며 한세계에게 직접 면도를 가르쳐줬다.


그는 "기회 되니까 가르쳐주겠다"며 한세계의 턱을 잡고 수염을 깎아줬다. 얼굴을 만지며 다정히 면도하는 법을 알려주는 서도재에 한세계는 어쩔 줄 몰라 했다.


한세계가 "잠시만"이라고 이를 멈추려고 하자 서도재는 "말하면 다친다"며 면도를 이어갔다.


인사이트JTBC '뷰티 인사이드'


서도재는 "다 하고 나면 손가락으로 쓸어 보라"며 조심스레 한세계의 얼굴을 어루만졌다.


남자로 변한 한세계(김민석)와 그의 원래 모습(서현진)이 교차되며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뜻밖의 브로맨스가 펼쳐진 장면에 누리꾼들은 "쓸데없이 스윗하다", "연기했을 모습 상상하니 재밌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Naver TV '뷰티 인사이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