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4만원대·홍콩 6만원대"···취항 10주년 맞아 초특가 행사 진행하는 에어부산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여행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취항 10주년을 맞은 에어부산이 고객들의 행복한 여행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한다.


지난 15일 지역 항공사 에어부산은 오는 17일부터 취항 10주년 기념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일본, 중국, 홍콩, 괌 등 에어부산이 취항하는 모든 노선과 더불어 오는 28일 신규 취항하는 부산~하노이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사이트홍콩관광진흥청


공항세와 유류할증료를 모두 합한 편도 항공권 가격은 국내선 1만 9,100원, 일본 노선 4만 9,100원, 중국·마카오·홍콩 노선 6만 9,100원이다.


이외에도 동남아시아·괌·몽골·러시아 노선은 9만 9,100원에 책정됐다.


탑승 기간도 여유가 있어 연말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도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구체적인 기간은 일본 노선의 경우 오는 12월 20일, 다른 국제선 노선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국내선은 내년 3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에어부산의 이번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실시되며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친구, 가족 또 사랑하는 연인과 여행 계획을 짜고 있다면 이번 에어부산의 특가 이벤트를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eijiro0509'


인사이트Instagram 'moeka_0323'


인사이트Instagram 'raccoonic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