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매력 앞세워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한 '월클' 감스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K리그 홍보대사와 2018 러시아 월드컵 MBC 디지털 해설위원으로 위촉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제대로 알린 BJ 감스트.


이어 예능 프로그램 MBC '라디오스타'와 '진짜 사나이 300'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가를 올린 그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돌파라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10일 BJ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 100만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 편 게시했다.


영상에 등장한 감스트는 먼저 구독자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한 후 그동안 자신의 방송사(史)를 전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족구 중계를 맡은 감스트와 트와이스 나연 / YouTube '감스트GAMST'


2013년 처음으로 유튜브 제의를 받았다는 감스트는 "당시 개그맨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욕을 하는 제 모습이 온라인에 돌아다니면 안 좋을 거라 생각해 거절했다"고 밝혔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도전, 축구, 일상 등 하나의 카테고리를 정해놓지 않는 '멀티 채널'로 표현한 감스트.


그는 넥슨의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업로드할 때 가장 힘들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당시 감스트는 구독자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제작을 이어나가 악플과 조회 수 폭락이라는 고난을 겪은 바 있다.


인사이트'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감스트 / MBC '라디오스타'


끝으로 감스트는 더욱 꾸준한 활동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독자들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했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그의 '관제탑 댄스'를 따라 할 만큼 유명해진 '월클 BJ' 감스트의 구독자 100만 명 돌파 소식에 팬들은 "이제는 다른 세계 사람이다", "이제 제대로 '월클' 반열에 올랐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한 감스트는 유튜브 측으로부터 '골드 버튼'이라는 명예로운 선물을 받게된다.


YouTube '감스트GAMS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