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프렌즈' 멤버들이 '한옥' 호캉스에서 더 친해지게 된 이유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장윤주, 송지효, 조이, 성소가 돋보이는 친자매 케미를 뿜어내며 한옥에서의 특별한 힐링 호캉스를 보냈다.


지난 6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 프렌즈' 4화에서는 파자마 프렌즈들의 알찬 한옥 호캉스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 고백이 넘쳐났던 저녁 식사부터 배우 김민재가 함께 했던 광란(?)의 댄스파티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옥 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식 밥상을 즐기던 프렌즈들은 이내 서로의 고민에 대해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모았다.


인사이트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한옥 호텔 힐링 호캉스로 서로의 마음 무장해제


장윤주는 결혼 전 클럽 마니아였음을 고백하고, 송지효는 어린 시절 무작정 떠났던 일본 여행담을 이야기하며 "일탈은 가장 두려운 것을 해내는 것이라 생각한다"는 말로 2030여성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파자마 프렌즈'들의 광란의 파자마 댄스파티도 눈길을 끌었다.


신데렐라 보이로 깜짝 등장한 배우 김민재는 아이돌 연습생이었음을 고백하며 완벽한 힙합 무대를 선물했고, 이에 레드벨벳 조이와 우주소녀 성소가 파자마 버전의 안무로 답했다.


인사이트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소파 위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꺄르르 시스터즈 조이, 성소의 반전 매력에 장윤주, 송지효 두 언니들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동생들의 무대를 감상했다.


파자마 프렌즈들의 죽이 척척 맞는 친자매 케미는 배우 김민재의 반 전 모습을 이끌어내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장윤주, 송지효, 조이, 성소 네 사람의 친자매 케미가 더욱 깊어지고 있는 '파자마 프렌즈'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라이프타임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방송된다.


인사이트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