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티저서 '넘사벽' 몸매 드러내며 '섹시 카리스마' 뽐낸 김도연

인사이트YouTube 'Weki Meki 위키미키'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위키미키 김도연이 신곡 티저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난 4일 판타지오 측은 아이돌 그룹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CK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멤버 김도연은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짧은 크롭 티에 가죽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173cm의 우월한 키를 자랑하는 김도연은 탄탄한 복근에 늘씬한 몸매를 선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Weki Meki 위키미키'


뿐만 아니라 그는 시크한 표정과 도발적인 옷차림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긴 다리를 이용해 오토바이에 손쉽게 올라타는 그의 모습은 마치 액션 영화 속 카리스마 넘치는 주인공이 연상된다.


영상 말미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김도연의 모습이 비쳐져 이어질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신곡 티저 영상에서 김도연 외에도 위키미키 멤버들은 이전과 달라진 파격적인 비주얼로 침투 작전을 펼치듯 총을 쥐고 주위를 살피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Weki Meki 위키미키'


강렬한 김도연과 위키미키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키스, 킥스(KISS, KICKS)'는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크러쉬(Crush)'는 레게와 일렉트로 하우스가 혼합된 색다른 뭄바톤 댄스 장르 곡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Weki Meki 위키미키'


YouTube 'Weki Meki 위키미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