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역삼, 오픈 4주년 맞아 '해피버스데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오픈 4주년을 맞아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총 14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피큐어 제작 상품권 포함


3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해피버스데이’ 패키지에는 긁으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총 14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피큐어 제작 상품권도 포함돼 있어 재미와 실속 두 가지를 담았다.


스크래치 쿠폰의 경품으로는 MCM파우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같은 패션 액세서리와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립스틱 또는 아이섀도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베네피트 틴트, 꼬달리 미스트 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을 비롯 이오이스의 3인 피규어 제작 상품권, 플레이 모빌, 아드만 캐릭터 인형, 신라스테이 베어 등이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1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COVA커피(2잔)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역삼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거리, 코엑스몰 등 강남의 대표 쇼핑 지역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선시대 왕릉인 선릉, 정릉 공원 또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비즈니스, 쇼핑, 문화관광이 모두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