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대표팀 경기 티켓 '우선 구매'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회원 모집한다

인사이트인터파크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대한축구협회가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3일 현재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는 '2019 K FAN Football Membership' 예매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멤버십은 오는 4일 오후 2시에 오픈되며 신청에 성공하면 8일부터 2019년 11월 30일까지 회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풍성한 혜택이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국가대표팀 오픈 트레이닝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인터파크


여기에 멤버십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1월 호주에서 열리는 원정 평가전에 동행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역시 추첨을 통해 대표팀 유니폼을 비롯한 사은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하지만 가장 확실한 혜택은 '우선 구매'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내년 국내에서 열리는 국가대표팀 경기 입장권을 '우선 구매'할 권리가 주어진다.


멤버십 회원은 공식적인 티켓 예매가 시작되기 전 미리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인사이트뉴스1


또 내가 좋아하는 국가대표 선수가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달해주기도 한다고.


이처럼 어마어마한 혜택으로 무장한 멤버십 회원 가입 가격은 '0원'이다.


더해지는 축구 열기 속에 벌어지는 '예매 전쟁'을 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내일 멤버십 가입에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