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고 후기 폭발한 스벅 신상 음료 제주 '말차샷라떼'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 제주 '말차샷라떼'를 두고 소비자들의 찬사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제주산 말차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연유가 어우러진 말차샷라떼는 '녹차 덕후'들에게 꼭 먹어봐야 할 '원픽' 음료로 꼽혔으나 그동안 제주도가 아니면 맛보기 힘들었다. 


그러던 중 지난달 28일 스타벅스는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던 제주 말차샷라떼를 전국의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소문으로만 들었던 말차샷라떼를 직접 맛본 소비자들은 말차샷라떼에 대한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_limliming_'


이들에 의하면 기존 그린티라떼는 녹차 특성상 약간의 텁텁함이 느껴지지만 말차샷라떼는 돌체 시럽(연유)이 들어가 있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낸다.


또한, 한 모금 마셨을 때 혀끝에 감도는 쌉싸름한 맛은 '녹차 덕후'들을 유혹하기에 제격이라는 후문.


여기에 초록색과 하얀색이 함께 어우러진 말차샷라떼의 영롱한 비주얼 또한 소비자를 유혹하는 매력 중 하나다.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일부 누리꾼은 말차샷라떼에 대한 호평을 넘어 라떼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들은 "클래식 시럽 하나 빼고 돌체 시럽 하나 더 넣어 먹으면 맛있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하면 더욱 'JMT'다"라고 밝혀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에 전국 각지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 말차샷라떼는 가을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겨울이 오면 또다시 맛보기 힘들어지니 늦기 전에 스타벅스에 찾아 제주 말차의 진한 풍미를 느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