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오빠'인데 '팬아저' 뜻 몰랐던 아재 안재현이 내놓은 신박한(?) 답변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안재현이 여전히 '똘끼' 충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5'에서는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멤버들의 각양각색 활약상이 전파를 탔다.


그중에서도 '신서유기' 시즌 2부터 특유의 똘끼를 뽐내온 멤버 안재현의 활약상이 눈길을 끌었다.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던 중 나영석 PD는 막간을 이용해 기습 퀴즈를 출제했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나 PD는 과일 모양으로 분장한 듯한 멤버들을 향해 "'팬아저'는 무슨 줄임말일까요?"라고 질문했다.


이때 맨 뒷좌석에 착석해 있던 안재현이 "팬이 아닌 아저씨는 빠져"라고 당당하게 오답을 외쳤다.


평소 '새로운 미친자' 즉 '신(新)미'로 불리는 안재현이 이날도 어김없이 엉뚱한 면모를 보여 폭소케 했다.


'팬아저'는 팬이 아니어도 일단 저장한다는 뜻의 신조어였던 것.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특히 귀여운 사과머리와 함께 빨간 볼 터치를 한 안재현의 비주얼도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방송이 나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팬아저의 새로운 뜻'이라는 제목과 함께 안재현의 기상천외한 답변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얼굴만 보면 신조어 꿰뚫고 있을 것 같은데 의외다", "어떻게 저런 발상이 나오지 너무 웃긴다", "역시 믿고 보는 안재현"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하는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