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부터 신예은까지" 화장 하나로 자유자재 변신하는 뷰티 유튜버 로즈하

인사이트Instagram 'xoxohaji'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연예인의 얼굴을 똑같이 따라 하는 뷰티 유튜버가 있다.


바로 로즈하가 그 주인공. 로즈하는 화장 하나로 연예인으로 착각할만한 수준급의 변신(?)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로즈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웹드라마 '에이틴'의 여자주인공 신예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xoxohaji'


눈썹 모양부터 한 듯 안 한듯한 특유의 아이 메이크업까지 신예은 그 자체였다. 뿐만 아니라 신예은의 코에 있는 점까지 완벽하게 따라해 마치 '복붙'한 듯한 모습이다.


로즈하가 커버한 여자 연예인 메이크업 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역시 아이린 메이크업이다. 


평소 아이린과 닮은꼴이라는 말을 입증하듯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핑크빛 아이 메이크업으로 똑닮은 미모를 자랑한다.


인사이트Instagram 'xoxohaji'


심지어 아이린의 멍한 표정까지 완벽하게 따라하는 로즈하.


그의 변신 능력에 누리꾼들은 "진짜 아이린인줄 알았다", "신예원이 뷰티 크리에이터 하는줄 알았다", "아무 의심없이 연예인이라 생각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놀란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로즈하는 현재 45만 유트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8만6천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