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녀 다리 아플까 봐 식사 도중 뛰어가 신발 사온 '연애초보' 김정훈

인사이트TV조선 '연애의 맛'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데이트를 하던 중 자리를 이탈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소개팅에 나선 김정훈의 하루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정훈은 소개팅녀 김진아와 놀이동산에서 첫 데이트를 즐기게 됐다.


김정훈은 식사하던 중 갑자기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산만한 태도를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연애의 맛'


김진아가 그 모습을 쳐다보던 찰나에 김정훈은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 홀연히 자리를 떠나버렸다.


급작스러운 상황에 김진아는 당황할 틈도 없이 김정훈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봤다.


VCR을 보던 MC 박나래는 "혹시 먹튀(먹고 도망)냐. 제가 저 여자분이었다면 화났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조선 '연애의 맛'


알고 보니 김정훈은 하이힐을 신고 온 김진아를 위해 신발을 구매하러 나섰던 것.


편안한 운동화를 산 뒤 식사 장소로 돌아온 김정훈은 쑥스러웠는지 물을 한 모금 마셨다.


이어 잠시 머뭇거리던 김정훈은 "막 걸어 다녀야 해서 제가 뭐 좀 사왔는데"라며 김진아에게 신발을 건넸다.


인사이트TV조선 '연애의 맛'


뜻밖의 선물에 깜짝 놀란 김진아는 연신 감탄사를 연발하는가 하면, 신난 마음에 팔을 귀엽게 흔들어 보이기도 했다.


다소 서툰 방식이었으나 김진아를 생각하는 김정훈의 마음만큼은 빛나는 순간이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투박해 보여도 나는 이런 남자가 좋더라", "김정훈 센스쟁이네", "매너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Naver TV '연애의 맛'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