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맞네" 막상막하 퀴즈 대결 펼친 '모지리 듀오' 송민호X피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연예계 대표 '절친'인 송민호와 피오가 상상을 뛰어넘는 오답 퍼레이드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달 30일 tvN '신서유기5'에서는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피오가 분장 선정을 걸고 퀴즈쇼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분장 선택을 두고 한국 예능인 종합 평가, 일명 '한예종' 게임을 시작했다.


'한예종' 게임은 먼저 상식 퀴즈를 맞힌 후 노래 문제를 푸는 형식이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퀴즈 대결이 시작되자마자 '절친' 송민호와 피오가 피 튀기는(?) 접전을 펼치며 역대급 백치미를 드러냈다.


두 번째 문제에서 '대동여지도를 만든 사람'과 트와이스의 노래를 맞히는 문제가 주어졌다.


송민호와 피오는 노래는 알았지만, 대동여지도를 만든 김정호의 이름을 몰라 정답을 외치지 못했다.


이때 피오가 당당하게 '정약용'을 외쳤고, 그의 용감한 오답에 한순간에 숙연해지는 멤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그의 절친 송민호도 지지 않았다. 답답한 마음에 그는 '김대동'이라는 오답을 말했다.


터무니없는 두 사람의 오답 퍼레이드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피오는 "민호와 피오 중 누가 더 똑똑하냐"는 물음에 "학문적으로 따지면 내가 더 멍청한 것 같다"고 답해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


이를 입증하듯(?) 실제로 그는 이번 퀴즈쇼에서 답을 하나도 못 맞춰 '꼴찌'가 됐고, 할 수 없이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드라큘라 분장을 하게 됐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Naver TV '신서유기5'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