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군입대 전 팬들 위해' 달달한 고백송' 녹음하고 간 서은광

인사이트YouTube 'United CUBE'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군 복무 중인 서은광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했던 선물이 공개돼 팬들의 눈시울을 적시고 있다.


지난 28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서은광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서은광은 군 입대 전 긴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서은광은 폴 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을 본인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인사이트YouTube 'United CUBE'


그는 눈을 지그시 감고 감정이 가득 실린 절절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다해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모든 날, 모든 순간' 가사 한 구절 한 구절이 서은광과 그의 팬클럽 '멜로디' 이야기를 담은 것만 같다.


특히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이라는 가삿말은 서은광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 것 같아 더욱 가슴이 저려온다.


인사이트YouTube 'United CUBE'


갑작스러운 입대로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선물을 남기고 간 서은광의 팬 사랑에 마음이 훈훈해진다.


깜짝 공개된 서은광의 노래 선물에 팬들은 "고무신 제대로 신고 기다릴게요", "더 보고 싶어졌어요, 책임져요", "비투비 팬이 된 이후로 모든 순간이 선물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8월 21일 강원도 화천 제27 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오는 2020년 4월 6일 전역한다.


인사이트YouTube 'United CUBE'


YouTube 'United C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