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숙소만 쏙쏙 골라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종합숙박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가 고급 숙소로 차별화한 서비스 '블랙'을 출시한다.


13일 종합숙박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인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숙소 발굴로, 서비스 차별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여기어때 블랙은 출시와 함께 전문가의 철저한 검증으로 선정한 50여개 고급 숙소를 공개했다.


이들 숙소는 70여개 항목으로 구성된 서면 평가와 전문 큐레이터의 현장 평가를 통과해야 이름을 올릴 수 있다.


블랙은 '단 하루의 휴가가 주어진다면'이라는 슬로건 아래, 숙박 업계 '미쉐린 가이드'를 지향한다.


블랙에 포함된 숙소는 호텔, 리조트, 고급 펜션, 풀빌라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와 서울, 경기, 강원 등 4개 지역에서 우선 선발했다.


이들 숙소는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호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리조트와 풀빌라, 오너의 철학이 투영된 펜션 등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경기 풀빌라 림,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제주 루온토 풀빌라가 대표적인 상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올 연말까지 전국의 프리미엄숙소를 지속 발굴해 상품을 100여개로 확장하고 장기적으로는 해외 숙소도 선정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블랙 출시를 기념한 '블랙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앱 내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고 싶은 블랙 숙소'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 블랙 숙소의 '30박 숙박 쿠폰'을 준다. 응모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내달 18일까지다.


여기어때 측은 "단순히 비싼 숙소가 아닌 고유한 가치와 이야기를 지닌 숙소,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숙소, 건축 가치가 있는 숙소를 철저한 검증 절차 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인생 숙소'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