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수석문화재단, 2018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인사이트올해 수석문화재단이 선정한 장학생들이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 사진 제공 = 동아쏘시오그룹


'2018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동아쏘시오그룹 수석문화재단은 지난 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서 '2018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수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 동아에스티 엄대식 회장을 비롯한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수석문화재단은 매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모범이 되는 고등학생과 대학·대학원생을 학교장과 이사회로부터 추천받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고등학생 등 17명 청년들이 장학금 혜택


올해는 대학원생 3명, 대학생 6명, 고등학생 8명 등 모두 17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수석문화재단 관계자는 "장학금을 지원받는 장학생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학사업은 물론 학술 및 문화 지원사업을 확대해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987년 수석장학회를 설립한 뒤 수석문화재단으로 전환해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수석문화재단은 지난해까지 1,717명에게 28억8,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