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면접편' 광고 유튜브서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주류


유튜브에서 39만 조회 인기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의 새 광고 '면접편'을 선보여 유튜브 등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주류가 지난달 19일 공개한 '피츠 수퍼클리어 면접편'은 누리꾼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39만건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면접을 잘 보지 못해 불안해하고 있는 친구에게 배우 겸 가수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건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주류


육성재는 친구에게 활짝 웃으며서 '잊고 맥주나 마시자'고 위로하며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잔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미래의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가치있는 나만의 행복을 누리자는 '소확행'을 콘셉트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광고 기획자의 의도가 젊은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폭넓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비교적 성공적인 광고 영상이 됐다는 분석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주류


광고 기획자 의도에 젊은 소비자 공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씩씩하고 경쾌하게 힐링하는 젊은층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려낸 점도 무척 인상적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과거 기성세대가 바라는 무조건적인 도전과 열정에 지친 젊은 세대의 마음을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깔끔한 맥주로 즐기는 행복을 제안하며 위안과 응원의 마음을 동시에 담았다"고 말했다.


새 광고는 '피츠 수퍼클리어'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Tube / Fitz Super Clear 피츠 수퍼클리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